top of page

열차단필름 우이동 농협장학관 기숙사 온도테스트 후기

최종 수정일: 2018년 12월 12일

#열차단필름 시공 온도테스트 후기


이번 현장은 고급형 SH50 제품이고스펙은 고효율기자재로 등록되어 있고, 조달청우수제품으로 지정까지 되어 있는최고급 제품으로 선택하셨고 적용된 사례입니다.

2시부터 일사량이 많은 시간에 관계자분과 함께 옥상에 올라가서 열차단필름의 온도테스트를 해보았답니다.

온도테스트 기본 원리와 실험과정, 실험후 자료를 만드는 것까지 설명을 드렸답니다.

농협장학관 기숙사에 열차단필름 최고급형 SH50제품이 시공될곳은각층마다의 휴계실입니다. ​이곳은 유리가 많이 차지하다 보니 복사열에 의한 실내 온도가 상승과 열기가 많아서 에어컨을 작동시켜도 학생들이 편안히 쉴 공간이 없어서 관계자분께서 이곳을 최고급 제품으로  시공을 의뢰한 곳입니다.





T1 - 일반 투명유리 34.1도 T2 - 열차단필름 SH50  31.8도 실시간 T1 - T2 차이는 2.3도 바로 차이가 나타나죠.측정후 1분도 되지 않아서 바로 나타나네요.​실험박스를 만들고 유리를 끼워 건물안 실내의 축소판을 만든 상태의실시간 온도테스트입니다.


​한쪽은 일반 투명 유리를 한쪽은 열차단필름 고급형 SH50제품을 부착하고 난후 실내 온도 센서를 달고 똑같은 조건에서햇빛의 직사광선을 받을때 실내 온도가 상승이 되는 실시간 온도와 차이를 바로 나타낼수 있으며저희 미르필름이 보유한 프로그램으로 그래프화 하여 보기 쉽게 표로 만들어 드린답니다.~


조회수 7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